본문 바로가기

02중고굴삭기(5~6톤)/볼보굴삭기

40대가 선택한 최고의 중고02굴삭기 볼보 EC55C 2015년식 옵션좋고 코끼리집게까지

728x90
반응형

아침운동을 마치고

기분좋게 출근하여 

상태가 아주 좋은 중고02굴삭기가 있어

포스팅 합니다.

중고굴삭기매매는 서진건설기계 이상근 부장과 함께~

 

외관 부터 산듯한 출발을 합니다.

사진이지만 이렇게 생생하게 상태가 좋다고

느껴지기는 쉽지가 않은데~

저는 그냥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왼쪽으로 둘러 봐도

오른쪽으로 둘러봐도~

외관을 흠잡을데가 없는것 같습니다.

모든 사람은 똑같다고 봅니다.

외관이 험한 중고굴삭기보다 

외관이 깨끗한 중고굴삭기에 눈이 간다는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가동시간이 ~ 미쳤네요~

가동시간은 6500시간입니다.

02굴삭기기준으로 평균

1년에 1000~1200시간정도 가동이

된다고 생각을 했을때~

충분한 메리트가 있다고

보여 집니다.

중고굴삭기를 선택할때

누유가 있느지 없는지 체크하는것은

당연합니다.

하신 유압유 같은 경우는 호스로 연결이

되어 있어서 세월이나 계절영향을

많이 받는데 아무리 중고지만

누유가 있는건 사실 마음이 가지 않죠~

현재 누유없이 상태가 좋으며

혹시나 누유가 있는 부분은 점검을 통해

모든기본정비를 완료후에 출고 합니다

 

굴삭기의 필수 체크 사항~

하부입니다.

하부를 볼때 여러가지를 점검해야 겠지만

링기어의 유격,스포라켓,아이들러

슈판등 현재 상태는 아주 양호하며

관리상태또한 우수합니다.

직접 오셔서 보신다면 더 많은

정보를 받으시고 구입하실수 있을거라

생각을 합니다.

짜잔~~~ 옵션으로

코끼리집게가 장착되어 있네요~

이런장비는 정말 

구하기 힘듭니다~

그리고 사진에서 보이겠지만

회전라인이 있어

각종 어태치 장비도 잘 활용 할수 있는

장비입니다.

조금 아쉽게 촬영이 되었지만

실내사진도 깨끗하게

잘 관리가 되어 있네요~

 

소중한 정보가 되었으면합니다.

중고굴삭기매매전문

중고굴삭기 사고 팔기!!!!

서진건설기계 이상근 부장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구요~

이외의 다른 굴삭기도 취급하니

굴삭기에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