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이식 중고굴삭기/06타이어굴삭기

중고타이어굴삭기 볼보EW140E 2016년식 상품구성이 좋네요. 쪽버켓,뿌레카,채버켓포함입니다.

728x90
반응형

타이어굴삭기

상품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오늘의 상품은 볼보EW140E 2016년식 모델이구요.

어태치구성은 

쪽버켓,뿌레카,채버켓포함입니다.

가동시간도 타이어굴삭기라는 특정적인점을

봤을때 저가동이 되어서 추천을 드립니다.

외관상태부터 한번 만나보시죠~

사실 사이즈가 큰 굴삭기는 매매상사의

직원보다 구입자의 선택이 중요한데요.

저희는 굴삭기매물을 소개하는것에 최선을 다한다는

생각입니다.

사진으로 만나 봤을때도 저는 참~ 괜찮다는 생각이 드네요~

연식은 2016년식이라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크게 외상없이 색은 세월감이 있지만

그외에는 특별히 서운한 점은 없는것 같습니다.

뒤쪽 오무리쪽도 관리 상태가 참 괜찮은것 같습니다.!

오른쪽 사진은 왼쪽 후무쪽에

타격을 받은 부분이 있네요.~

큰 문제는 아닌것 같은데 이 부분 또한 

구입자분께서 판단을 하시는 거겠죠?

현재 가동시간은 6600시간인데요.~

저 가동이긴 하지만

현재 차주분께서 간간히 사용을 하고 있으니

가동시간은 다소 늘어 날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타이어 상태도 거의 새상품과 

동일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타이어교체에 대한 부담은 줄어들것 같습니다.

옵션으로 코끼리집게가 

장착 되어 있습니다.

옵션인데 아직 상태가 좋네요~

저는 코끼리집게가 있으면

왠지 기분이 좋더라구요.^^

왠지 공짜로 받는 기분이랄까~?

뿌레카도 있구요~

상태가 그렇게 좋지는 않지만 

채버켓도 있네요~

투스 상태가.ㅠㅠ 영~~ 좋지는 않네요.~

마지막으로 쪽 버켓입니다.~

 

오늘의 상품을 간략하게 리뷰 했습니다.

볼보타이어굴삭기 

EW140E 2016년식 풀셋트 상품입니다.

https://korealsg79.modoo.at

 

[포크레인중고굴삭기매매매입처분 - 홈] 중고 굴삭기 포크레인 매매 판매 수출 24시간 업무

중고굴삭기 매매 판매 매입 가격 포크레인직거래 굴삭기

korealsg79.modoo.at

이상근 부장의 홈페이지 입니다.

오셔서 구경 하시구요.~

응원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중고굴삭기매매 관련 하여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728x90
반응형